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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수주 소식]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인터넷피해상담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장비도입

(주)사이버라인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신속하고 실효성 있는 이용자 피해 대응체계를 통한 국민권익 증진 도모를 위해, 인터넷 피해상담 지원시스템을 고도화 구축하였습니다.


1. 수행기간 : 2023년 09월 ~ 2023년 12월


2. 기능개선 및 장비도입 효과

– 피해상담신청, 신청내역조회, 상담 만족도 조사, 피해상담 처리현황 관리기능 등 업무 효율화 기능 개선
– 업무매뉴얼 및 상담사례 등을 신속하고 정확히 검색할 수 있는 DB 조회기능 개선
– 편리한 간편인증을 통한 인증 서비스의 제공과 카카오 상담톡을 통한 편의 증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