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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약관

Terms of Use

제1조 (목적)

본 약관 계약은 ㈜사이버라인(이하 “회사”라 한다)이 제공하는 ㈜사이버라인 홈페이지(http://www.cyber-line.co.kr)의 홈페이지 관련 서비스(이하 “서비스”라 한다)이용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2조 (용어의 정의)

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.
  • 고객 : 기본 고객 정보를 입력하였고, 홈페이지 내 온라인 문의를 진행한 자

제3조 (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)

  • 이 약관은 서비스 메뉴에 게시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  •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게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  •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,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,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

제4조 (이용신청)

  • 이용신청자가 영업문의 페이지에서 본 약관과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동의하고 등록절차(문의하기 양식)를 거쳐 '문의하기' 버튼을 누르면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이용자는 법적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,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제5조 (이용신청의 승낙)

  • 회사는 제4조에 따른 이용신청자에 대하여 제2항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.
  •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◎ 이용자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
    • ◎ 문의 내용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무관할 경우
    • ◎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한 경우

제6조 (회사의 의무 및 권리)

  • 회사는 이용자가 원활하게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할 의무가 있습니다.
  • 회사는 이용자의 오류 및 하자에 대해 요청이 있는 경우 요청을 접수하여 실행하여야 하며, 즉각 대응이 어려운 경우 그 사유와 처리예정 시한을 이용사업자에게 통보해야 합니다.
  • 회사는 이용약관에 벗어난 목적으로 이용자의 정보에 접근하거나 데이터를 처리(수정, 복사, 삭제)하지 않습니다. 다만, 현행법에 의거하여 합법적인 절차와 승인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하여 장애처리, 고객 기술지원 등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접근이 필요한 경우 이용사업자에게 협조를 요구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.

제7조 (이용자의 의무 및 권리)

  • 이용자는 본 약관 및 회사의 공지사항, 사이트 이용안내 등을 숙지하고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.
  •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본 사이트를 이용해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.
  • 이용자는 본 사이트를 통해 얻는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, 복제, 변경, 번역, 출판, 방송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.

제8조 (서비스 이용 및 서비스 이용의 제한)

서비스 이용
  • 이용자는 본 약관의 규정된 사항을 준수해 사이트를 이용합니다.
  •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사항은 회사가 정해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.
서비스 이용의 제한
  •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
  • 타인의 정보도용
  • 제공자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
  • 해킹 및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 등으로 서비스의 건전한 운영을 저해하는 경우
  • 제공자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참해
  • 제공자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  •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, 화상, 음성,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
  •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

제9조 (서비스 제공의 중지)

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전기통신사업법 상에 규정된 기간통신 사업자 또는 인터넷 망 사업자가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
  • 정전으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
  • 설비의 이전,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
  •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
  • 전시, 사변,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

제10조 (분쟁해결)

본 약관과 관련하여 상호간에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, 이용사업자와 공급사업자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원만히 해결하되, 만약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아 분쟁이 발생한 경우 관할법원은 이용사업자의 소재지로 합니다.

부칙 (이용약관 적용 및 변경)

  • 이 이용약관은 2024. 7. 1부터 적용됩니다.
  •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,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지할 계획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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